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우영수산 참치회를 먹다

씹고 맛보고/여기는 어디

by 얼씨구~ 2020. 1. 10. 03:39

본문

가성비좋다고 소문으로만 듣던 영등포 최우영수산 에서 참다랑어뱃살 부위의 참치회를 먹었네요.
새해 첫날 부터 시작한 술술~~
기가막히게 넘어가네요.

영등포 최우영수산 에서는 주문부터 계산 까지 모두 셀프.
게다가 주류,매운탕,수저,젓가락 까지.

직원분이 하는건 주문한 메뉴 같 다주는것..처음 접해본 셀프 주문코너..
좀 낯선 모습이였지만 담을 위하여 배움이라 생각 했네요.

횟집에서의 참치회라~~
참치회를 너무 좋아해서 참다랑어뱃살 한접를 주문 했네요.

200g 돼지고기 한근도 안되는 양이 2만9천원..
그래도 참다랑어뱃살 인데.!돼지고기에 비교하면 아니되오.!

정말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녹는 이맛..
완전 쥑입니다.

최우영수산 에서 맛보는 참치회..
캬~~
너무 맛있어요.

담에도 가끔씩 찾아와야할것 같네요.

간단하게 즐기기에 딱 좋은 영등포횟집 최우영수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