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쭈꾸미낚시 다녀왔네요

나의 일상 생활/즐거운 취미활동

by 얼씨구~ 2018. 9. 19. 23:47

본문

9월15일 쭈꾸미낚시 조과
지퍼팩 으로 두팩 갯수는 정확히 세워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아무튼 먹을만큼 잡았습니다.

서해바다 인천,태안 안면도 할곳없이
주말 쭈꾸미낚시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아주 대단 하네요.
9월~11월달 까지는 안면도 대부분 유어선 낚시배 들이 쭈꾸미낚시 출초를 하네요.

이럴때 평일 선상우럭낚시를 하게되면 대박 잡을수 있겠네요.

암튼 요즘 쭈꾸미낚시가 핫 하기에 주말에 안언도 쭈꾸미낚시 출조 다녀왔네요.

쭈꾸미낚시를 하기 위해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새벽에 잠도 안자고 포구에 도착했네요.


오전6시 배는 출항을 시작 합니다.
주꾸미 포인트에 이동..


바다에 보이는 불빛들 벌써 포인트에 도착해 쭈꾸미낚시 하고 있네요.
드디어 포인트에 도착 했어요.


바다에 떠있는 수많은 배들..
와우~~


느면 나온다는 쭈꾸미낚시.
낚시대를 내리자 마자 여기저기 에서 잡아 올리네요.
아직은 씨알이 작네요.


낚시 초보 께서 갑오징어를 잡아 버렸네요.

감도 못잡은 초보인데..
갑오징어를..


저도 한컷.
작은거는 패스하고 조금 크다싶은 녀석으로 인증샷 했어요.

포인트를 이동하고.
서해바다 에서 즐기는 쭈꾸미낚시 체험.


역시..
이렇게 바다와 함께 즐길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추석을 코앞에 두고 즐기는 서해바다 쭈꾸미 낚시 배낚시 체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 왔네요.



'나의 일상 생활 > 즐거운 취미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길포항 쭈꾸미낚시  (0) 2018.09.21
안면도 맛조개 잡이  (0) 2018.07.21
서해 루어낚시 조과  (0) 2018.06.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