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춘천ic맛집 탑골가든 춘천숯불닭갈비.

씹고 맛보고/여기는 어디

by 얼씨구~ 2018. 8. 17. 08:40

본문

8월 여름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들린 남춘천 맛집 탑골가든.

남춘천ic에서 내려와 우회전 하면 바로 왼쪽편에 보이는 탑골가든.


남춘천 맛집 인지도 모르고 지나가는 길에 점심먹고 가려고 찾은 탑골가든 이였다.

탑골가든 주차장은 마치 휴게소를 방불케 했다.
넓은 주차장이 주차된 차들로 꽉~~


음식점 으로 들어가는 길에 꼬꼬대 닭 두마리가 양쪽 으로 있네요.


남준천ic맛집 탑골가든 숯불춘천닭갈비 내부를 보니..
뜨~~악~~
이렇게 많은 손님들이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네요

메뉴판을 보니 오리 요리와 춘천닭갈비가 주 메뉴..


워낙 많은 손님들을 상대하려고 보니 기본 상차림을 미리 준비해야 된다네요.
주문하기전인데 이렇게 빈 테이블에 반찬들이 있네요.


춘천에 들렸으니 우리도 춘천닭갈비를 주문 했어요.
빨간 고추장 양념이 듬뿍듬뿍 베어 있네요.


이거는 춘천막국수..
춘천 하면~막국수도 유명 하잖아요.!

숯불 춘천닭갈비가 익는동안 막국수 부터 먹었네요.
구수한 양념이 잘 조합되어 참 맛있어요.


막국수를 먹으면서 중간에 닭갈비도 잘뒤집어 고루 고루 잘익혔어요.
완전 잘구워졌네요.


인기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가게 입구 벽마다 가득한 사인들..
한눈에 봐도 인기 연예인들이 찾는 맛집 음식점 처럼 느껴 졌어요.


여름 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알게된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왔다는 남춘천 맛집 탑골가든..
다음에도 들려서 막국수는 먹고 가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