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륜오토바이ATV체험

나의 일상 생활

by 얼씨구~ 2018. 7. 7. 11:05

본문

주말 나들이 언제나 즐길수 없는일..
즐길수 있을때 맘껏 즐겨 보아요.
처음 즐겨보는 사륜오토바이ATV체험 산악바이크.

산악바이크 사륜오토바이체험 모두 다섯명 할인 해준다고 해서 지불한 가격 10만원을 주고..
코스를 향해 출발~~
선두 가이드를 따라서 달리고 달려 바다가 있는 해변 까지 왔네요.

 역시 사륜오토바이ATV체험은 험란한 모래밭도 걱정 없네요.

 잠시 반환점인 이곳 에서 휴식과 함께 사진촬영도 하고..
나는 달리는 도중에도 사진을 찰칵 찰칵..


다들 엉덩이를 들었다 앉았다를 반복하고.
때로는 산길을 때로는 한가한 도로를 달리며 즐기는 사륜오토바이ATV체험

비가 와서 내린 물고인 웅덩이도 가볍게 통과하고.
처음 즐겨보는 사륜오토바이체험.

주말 나들이 에서 재미있게 즐긴 사륜오토바이ATV체험 이였네요.
뭐든 즐길수 있을때 즐기자.